travel♥
까운 여행지, 중국 상해

폭염과 열대야로 인해 잠못이루는
한여름 밤입니다~~
여러분들은 여름휴가 계획 다 짜셧나요?!
다들 시원한 곳으로 짜셧길 바래요 ㅋㅋㅋ

하지만 오늘은 소개드릴 여행지는 중국 상해입니당~!

여긴 지금가시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만
한번쯤은 다녀와볼만한, 다녀왔을법한 곳이죵!
지금가시면 날씨는 한국보다 더하구요,
습도가 엄청납니다!!ㅜㅜ

짤막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상해에는 가볼만 한곳이 몇군데 있어요 ㅎㅎ

가장 유명한 동방명주가 있습니당!!
동방명주탑은 세계에서는 4번째,
아시아에서는 2번째로 높은 건물이라는 기록이 있어요~

두번째로는 예원!
상해의 옛모습을 볼 수 있는 여행의 필수코스로
꼽히는 명소입니당

특히 동방명주와 예원은 야경으로 보면
아주 짱입니당^^

세번째는 쇼핑가로 즐비한 신천지가 있어용~
커피숍, 갤러리 등이 많아서 경치를 보며
여유를 즐길수 있는 곳이 많이 있답니당~

추가로 중국의 전형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신천지의 뒷골목인 주택가의 한 장면이에요 ㅎㅎ

중국사람들은 빨래를 이렇게 말린답니다~
더 잘 말라요 ㅎㅎㅎ

저는 다녀온지 몇년됫지만 또 가고 싶네용~
모두들 중국은 조금은 쌀쌀한 가을이나
춥지만 겨울에도 가는것을 추천드려요!!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근교 나들이  (0) 2016.07.31
부산 여행, 더베이  (0) 2016.07.29
여름휴가 추천 울산간절곶  (0) 2016.07.25
대구근교 나들이 경주!  (0) 2016.07.09
부산 여행코스추천 해동용궁사♬  (0) 2016.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