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범어동 예쉐프 후기

지난주말 사랑방모임사람들과 다녀온 예쉐프 후기를 써볼까합니당ㅎㅎ

근처이기도하고 맛집이라고해서 일단 고고~~


입구와 저희가 간 2층일부만 올려용ㅋㅋ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더라구요~~


10인용이잇엇음에도불구하고 1인테이블을 더 붙엿다는ㅋㅋ
메뉴도 세트를 시킬지, 뭘어떻게 시킬지고민하다가 결국 본인이 먹고픈거 1개씩 시켯어요ㅋㅋ


각각 메뉴를 쓰고나서는 요렇게 식전빵이 나오더라구요ㅋㅋ 밋밋할까봐 소스와함께요ㅋ

식전빵은 아웃백이 나은것같은 개인적인생각을 끄적여봐여ㅋㅋ


이곳의 메인메뉴같은 먹물파스ㅌㅏ를 지인이시켯는데 먹물이 다 스며들지않아 뭔가 저의 입맛엔 맞지않앗어요ㅜ

다른메뉴들도 차차올려드릴게요ㅋㅋㅋ


제일마음에 들엇던 불고기 샐러드에요~
원래 샐러드자체를 좋아하는데 불고기까지곁을여서 먹는 재미가 쏠쏠ㅋㅋ

샐러드가 제일 제입맛에 맞앗어요ㅋㅋ
제 개인적인 평을살짝말씀드리자면 다른메뉴는 간이 쎄거나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앗다는거ㅋ

그럼 오늘불금 마무리잘하시고 낼포스팅으로 돌아오겟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