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수성구 두산동/범물동 운동,헬스


안녕하세용~ 신나짐 묭코치인사드립니당^^

어제는덥고 오늘은 습하고 덥고 진정한 

여름을 맞이할 마음의 준비를 해야겟더라구용

여름을 맞이하려면 바로 다.이.어.트도 빼 놓을수는 없겠죵???



여기가 바로 신이난다는 신나짐이랍니당~!ㅎㅎㅎ

저도 사실 길치이지만 동서맨셔바로 맞은편 티월드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간판이 보이실꺼예용!

그리고 지산역 성심내과 골목으로 들어오셔도 간판이 바로 보이니

쉽게 찾으실수 잇답니당 ㅎㅎㅎ



딱 보이면 아! 저기구나 할실꺼예용ㅎㅎㅎ

2층으로 올라오시면됩니당~!!!



문을 활짝열고 들어오시면

신나고 즐겁게 살을 잘빼주시는 코치님들께서 

월래 알던사이처럼 격한환영해드립니당~!ㅎㅎㅎ

심장약하신분들은 마음의 준비를!



제일먼저 오시게되면 간단한 식습관체크표와

몸상태를 확인하기위하여 체지방,근육량,체수분량 자세히 알기위하여

인바디 검사부터 실시한답니당~!

다들 몸무게에 집착하시는데 절대 그러면안됩니당!

좋은 제지방이 늘면서 나쁜 체지방은 내려줘야 그것이 바로 

건강한 다.이.어.트 라는거~!!!



코치들은 월래 날씬하다? 거짓말 ㅋㅋㅋ

숨기고 싶은 과거가 다 있는 코치님들이 랍니당~!

최소 -5KG에서 최대 -30KG 감량햇다는건 안비밀 ㅋㅋㅋ

어떻게 살이 찌셧던 신나짐에 오면 다 뺄수있습니당~!!!!!



인바디 검사와 식습관체크표로 상담을 받으시고,

이제 본격적인 운동 시작~!!!

이거 애들 장난아니야 생각하신다면

잠시후 뒤통수맞은 기분이 드실꺼예용 ㅋㅋㅋ

운동 재미잇지만, 맨바닥에서 하는 운동보다 무릎에 자극은 덜오고,

운동효과는 30분에 500Kcal소모가된다는거 어마어마하죠잉~!!!



힘들게 운동을 마치시고 제공되는 허브차 한잔하시면서

혈액순환에 좋은 적외선반신욕으로 아픈다리를 풀어주시면됩니당~!^^


↑상담을 원하시면 클릭해주세용↑


무.조.건 빼야겟다고 결심만하고오세용~!!

여름엔 당당하게 가리지않고 다닐수 잇도록 도와드리겟습니당~^^


블로그보고 연락했다고 꼭! 이야기해주세용~!

그러면 1회무료체험기회가 여러분을 기다리고있답니당^^


올여름 신나짐 묭코치와함께 NICE BODY 만들어보아용~!!!ㅎㅎㅎ


수성구 두산동/범물동 운동,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