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대구달서구 삼겹살 맛집

 여러분~~~즐거운주말보내고계신가용?
전~~~주말이라 외식을하고왔습니당!!!^^
역시 외식메뉴는 고기아니겠습니깡?


얼마전까지만해도 집근처라자주갔던 꽃돼지막창!!!^^
그런데 제가 안온2달동안이름이바겼더라구용ㅠ
한우한돈으로~~~^^
역시 단골이여서 사장님께서 너무오랜만이라고 먼저인사해주시더라구용 ㅋㅋ


맹이나물이더추가됫더라구용~~~
울릉도에서 난다는!!!+_+
삼겹살에 싸먹으면 크아아아악


고기꾸워지길 기다리면서 일주일의 피로를~
오늘은 소맥으로 날려보냅니당!!!^^♡♡♡
역시 주말이좋군용~~~ㅎㅎ
더마시고싶었지만ㅠㅠ
술은근육을 파괴하기때문에 오늘은자제를~~~
담달에 날잡아서보자 소맥아 ㅠㅠㅠ


초벌해서나오기때문에 살짝만 더 익혀주면 끝!!!
어때용??? 맛잇어보이나용?ㅎ
보기도좋고 맛도좋습니다잉~~~
와~~~ 또먹고싶어지는 ㅠㅠㅠ
고기야 너도 날잡아서보자 소맥이와함께...ㅋㅋㅋ


얼큰한된장찌게에 청량고추 총총총~~~
거기에 국수까지!!!ㅎㅎ
얼큰한국수된장이지말입니당 ~~
된장도 파는 된장맛이안나서 진짜맛있습돠!!!
제가매운거매니아라서 사장님 더 매콤하게 해주셨답니당~~~
매운걸원하시면 얼큰하게 해달라고이야기해주시면됩니다용!!!^^


우리집귀요미는 자기두고 고기먹고왓다고 시위중 ..ㅋ
더워지고나서 계속 그늘을찾아다니네용...
으흠;;;;;;;

즐거운주말되세용!!!^^♡♡♡
여러분 신토불이~~~~~~!!!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빽다방 메뉴 추전  (0) 2016.06.27
매운음식 추천 엽기떡볶이  (0) 2016.06.26
수성구 범어동 맛집 시장초밥  (1) 2016.06.24
맛있는 라면칼로리와권장량  (0) 2016.06.24
이열치열 칼국수 칼로리  (0) 2016.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