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매운음식 추천 엽기떡볶이

 

벌써 주말이 갔습니다~ 이런 맙소사...

 

주말이 끝낫다는 생각에 스트레스가 벌써 느껴지지시나요?!ㅋ

 

스트레스가 쌓이면 항상 생각나는 매운음식!

 

전 먹어본 매운음식 중에 엽기떡볶이가 제일 매운것같아용 ㅜ

 

실은..제가 매운것을 잘 못먹거든용 ㅋㅋ

 

 

나가기 귀찮아서 엽기떡볶이를 시켯어용 ㅋㅋ

 

요렇게 왓답니다 ㅋㅋ

 

보기에는 먹음직스럽게~

 

 

캬~ 맵다고 해서 주먹밥도 함께 시켯습니다.

 

먹기 전 한 컷 찍는 센스!!ㅋㅋ

 

맛잇겟죠?!ㅋㅋㅋ

 

포스팅하면서도 침을 삼키고 잇네요 ㅋㅋㅋ

 

 

자 이제 먹어보겟습니당

 

딱 먹었을때 생각보다 안 맵네? 햇는데

 

왠걸?ㅠㅠㅠ 눈물쏙, 콧물쏙.........

 

오매~~~~~~바로 쿨피스 마셧어용 ㅋㅋ

 

 

너무 매워 저는 떡볶이는 많이 안먹고

 

저기 보이는 주먹밥에 더 많이 손이 간거같아요 ㅋㅋ

 

그래도 꿋꿋이 매웟지만 떡볶이를 먹엇다능 ㅋㅋ

 

 

캬캬

 

그래도 이 많은것을 다 먹지못햇지만ㅋㅋ

 

한번씩 이렇게 매운음식을 먹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자극적이면 안되지만용 ㅎㅎ

 

그럼 다들 굿밤하세용^^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엉의 효능  (0) 2016.06.29
빽다방 메뉴 추전  (0) 2016.06.27
대구달서구 삼겹살맛집  (1) 2016.06.25
수성구 범어동 맛집 시장초밥  (1) 2016.06.24
맛있는 라면칼로리와권장량  (0) 2016.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