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새해 다이어트 시작하기

 

정말 올해가 일주일도 안남았네용

하지만 아직도 다이어트는 제자리걸음중...ㅋㅋ

 

그래서 며칠전에 친절하게 상담해주신 코치님과

다시 연락하여 기본프로그램 주문을 했어용~

 

 

아직 올해가 안끝낫고 게다가 연말이 다가와요,

송년회다 신년회다 이것저것 모임이 많아서

미리 하지않으면....

 

또 막 먹게 될것같고

옆으로 사정없을 것같아서요 ㅜㅜㅋㅋㅋㅋ

 

택배는 빠르게 도착햇고

뜯어보니 다양하게~~ 뭐가 많더라구요 ㅋㅋ

 

코치님과 연락하며 하나하나 알려주시더라구용

우선 공복에 이 아이를 먹으면

 

속이 편안해지고 씻겨져 내려가는 느낌과

달달한 맛으로 완전 굿!!

 

 

 

그리고 근육량과 영양 듬뿍인 단백질쉐이크를

흔들어 먹으면 아침식사 완료!라는 ㅋㅋㅋ

 

쉽더라구요, 간편하고 ㅋㅋ

맛도 있고 든든해용!

 

 

또 좋은 것은

틈틈히 간식을 찾는 저에게

이 물로 인해 간식값이 확~~~

 

배출도 잘되서인지 깔끔하고

입맛도 조절되더라구요,

 

 

 

피부도 고와져서 화장도 잘 먹어서

완전 화장품값도 아주 쬐끔 줄어든것도 같구요 ㅋㅋ

 

맛잇게 즐겁게 먹은결과

사이즈가 줄어서 옷도 새로 장만햇어용!!

 

 

 

자세한 사항은 아래 코치님께

연락주심되세용~~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환운동/체지방감소/동구 운동  (0) 2016.12.29
물의 유통기한  (0) 2016.12.28
남자의 피부  (0) 2016.12.26
과식 방지하는 방법  (0) 2016.12.25
크리스마스 음식 칼로리  (0) 2016.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