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순환운동/체지방감소/동구 운동

 

날씨가 다시 추워지고 잇어용

이럴때일수록 체지방은 더욱 잘 탄다는거~~

 

몸에서 열을 내기 위해

더욱 칼로리를 소모하기때문입니당

 

 

 

하지만 혼자하기에는 의지박약...

고민하다가 찾게 된 이곳!

 

미리 예약을 하고 갓더니

이쁘고 멋진코치님들이 반겨주시더라구용

 

 

먼저, 몸무게를 공개하지만

이것이 살빼기의 기초라능!

 

몸속의 체지방과 제지방, 근육량을

알고 운동의 강도와 식단등을 조절할 수 있어용~

 

내 몸의 상태를 알앗다면

이제 으쌰으쌰 운동을 해볼까요?

 

유산소와 무산소를 번갈아하는

순환운동이라고 하는데,

 

 

땀이 비오듯 흐르는 경험을 하실거에요~

하지만 엄청 개운해요!!+_+

칼로리 소모도 장난아니구.....ㄷㄷ

 

헬스장을 가면 나 혼자하게되서 항상 심심햇는데

여기서는 여러사람과 함께

신나는 음악을 틀어놓고 하니 시간가는줄

모르겟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단관리도 더욱 중요하다는

이곳에선 땀으로 배출된 수분보충과

 

운동으로 체지방이 빠진자리에 근육유지를

해주는 단백질쉐이크도 제공해주더라구용!!

 

 

 

그래서 더욱 매력적인 이곳@_@

운동과 영양까지 신경써주셔서 말이죠 ㅎㅎ

 

자세한 상담한 친절하신 코치님인

아래로 연락주심 됩니당~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해 2주 다이어트식단  (0) 2016.12.31
A형독감의 증상과 예방법  (0) 2016.12.30
물의 유통기한  (0) 2016.12.28
새해 다이어트 시작하기  (0) 2016.12.27
남자의 피부  (0) 2016.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