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우울증 초기증상과 자가진단


미세먼지가 미친듯이? 날뛰지만!!!

날씨는 봄봄봄하는 날이네용 ㅎㅎㅎ

날씨가 따뜻해져서 그런가용....

마음이 뭔가 휑한? 그래서 창밖만 보게되는 으응??ㅋㅋㅋ




혹시 내가 우울증일지도 모른다는 증상들!!!!!

자가진단을 한번해보시죠!!!ㅋㅋㅋ

첫번째로 감기도 아닌것이 이유없이 아프지는 않으신가용???

어떤일에 의욕이 생기지않고,

일에 집중이 되지않고,

정말 사소한일에 격분하고 화를 내고 있지는 않는지용???



배는 부른데 계속 뭐를 먹고는 내가보이시나용???

거식증 조심하셔야합니당~!!!!

봄왔으니 날씨가 좋아서 잠이 올수도 잇지만!!!

잠만 자고잇지는 않은지?




가만히 있어도 눈물이 흐리진않나용???


즐거웠던 일이 싫어지고

어떤 일에도 쉽게 결정을 내리기 쉽지않으신지용???


우울증은 마음의 병이라고 합니다~!

자기 자신을 너무 괴롭히고 잇지는 않은지 한번 돌아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