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대구 수성구 다이어트, 지산동운동/헬스, 범물동운동/헬스


봄날씨는 번덕쟁이인거같네용~!

불과 몇일전만해도 추웠는데 비와함께 추워지다니!!!

이럴수록 감기조심하셔야합니당~!!!


그렇지만 지금은 4월 다.이.어,트 계절이 돌아왔습니당~!

따뜻한 4월에 시작하셔야한다는건 안비밀 ㅋㅋㅋ



살잘빼주는 신나짐들어보셧나용???

익숙함에 속아 내 뱃살을 잊지말자!!!

여러분 혹시 잊고 있지는 않으시죵???ㅋㅋㅋ

위치는 지산역에서 골목으로 1분거리 길치의 저도 잘 찾아용~!ㅎㅎㅎ



2층에 올라오면 문을 열어주세용~!

그럼 살잘빼준다는 코치님들께서 반겨드립니당 ㅎㅎㅎ



봄에는 역시 꽃아니겟습니깡???ㅎㅎㅎ

들어왔을때 좋은 냄새까지~!!!

오시면 언제나 환영해드립니당~!



오시면 운동부터 하시는게 아니고

바로 인바디검사부터 하셔야합니당~!

무조건 체중만 빠지면 그것이 살빼기 성공이 아닙니다!!!

내몸에 체지방, 근육량, 제지방, 수분량을 체크부터 하셔야 

제.대.로 식단관리 받으실수있다는거~!!!!



헬스장처럼 매일같이 자전거타기, 런닝머신, 무거운 운동기구는 가랏~!

신나는 음악과함께 점핑점핑!!!

그리고 점핑운동만 하는게 아니고 일주일중 하루는 근력운동!

무릎에 무리가많이 가지않아서 어린아이나, 60대어른들도 하실수있답니당~!ㅎㅎ


그리고 많은사람들이 아니고 소수로 하는 그룹운동이라~

사람많은게 싫은분들도 걱정없답니당!!!

사실 코치인 저도 사람많은건 싫어용 ㅋㅋㅋㅋㅋㅋㅋ



운동시간은 40분!! 하지만 흥하다가 큰코다치신답니당!ㅎㅎㅎ

30분만해도 500칼로리를 소모할수잇는 어마어마한 운동이라는거~!!!

운동하시고 나면 혈액순환이 잘되는 반신욕기에 앉아서 

휴식을 취하시면 됩니당~!ㅎㅎㅎ



"블로그보고 연락했어용" 연락주시면 1회체험기회까지!!!ㅎㅎㅎ


여러분 다.이.어.트는 미뤄서 하는게 아니고~

결심했을때 시작하셔야합니당~!!!


지금바로 롸잇나우 연락주세용!!!

↓↓↓↓↓↓↓↓↓↓


대구 수성구 다이어트, 지산동운동/헬스, 범물동운동/헬스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수성구지산동/범물동운동 신나짐!  (0) 2018.04.11
부종에 좋은음식  (0) 2018.04.06
우울증 초기증상과 자가진단  (0) 2018.03.26
밀가루 끊기 후기  (0) 2018.03.15
강아지 광견병 접종시기  (0) 2018.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