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대구 수성구 지산동,범물동 다이어트/운동/헬스


비가 내리는 이런날 마치고 파전에 막걸리 생각하고 계신가용???!!


왜!! 비오면 막걸리라 생각하면서 !!!!

 여름이 온다는 생각은 하지않는것인가용~!!!



여러분 더이상 뱃살을 숨겨줄 두꺼운옷...

너 살찐거 같다 그랬을때, 옷두꺼워서 핑계도 안됩니당~!ㅠㅠㅠ

더워지기전 귀찮아 하지말고 신!나!짐!으로 찾아오시면 됩니당~!!!



나의 뱃살이 익숙해지고 있지는 않으신가용???

이제는 뱃살과 이별해야할때~!!!ㅎㅎㅎ

지산역에서 성심내과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1분거리~!

걸어 오시다보면 아! 저기구나하실꺼예용 ㅎㅎㅎ



여러분 다.이.어.트에서 잘 힘든게 뭔지 하시나용???

바로 살빼는공간까지 오는것 그게 젤 힘든일~!

찾아오신것만해도 대단해용~!!!ㅎㅎㅎ



올라오셔서 2층문을 활짝열어주시면~!

살잘빼준다는 코치님들께서 반갑게 반겨주신답니당 ㅎㅎㅎ


코치님들의 어마어마한 비포앤애프터가 +_+

저희도 모두 감량에 성공한 다.이.어.터 이기때문에 

여러분들의 식단도어떻게 하면 더 잘빠지는지 알려드릴수있는거랍니당~!ㅎㅎㅎ



오시면 바로 운동부터 시작하는게 아니고 바로 인바디측정~!


저도 살빼기 처음할때는 몸무게가 전부인줄 알앗지만,

근육량,제지방,체지방 얼마나되는지 자세히 알아야하더라구용~

그리고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지방까지 나온다는건 안비밀~!ㅎㅎㅎ


자세한 상담을 통하여 식단조절팁을 받고나면 운동하러 고고~!



시간은 넉넉잡아 40분정도~ 요만큼 짧은데 운동이 되는가!!!

얇보면 안되용 큰일나용 ㅋㅋㅋㅋㅋ

20분만 뛰어도 아 이거 보통이 아니구나 하신답니당 ~!ㅎ

맨땅에서하는게 아니고 트램폴린위에서 하는 운동이라,

효과도 업! 칼로리소모도 어마어마하답니당 ㅎㅎㅎ



운동후, 원적외석 반신욕기에 쏘~옥~!

뛰었더니 다리아픔도 사르르르 녹여드린답니당 휴식휴식!ㅎㅎ



살빼기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마시고,

한번와서 체험해보세용~!!! 후회하지 않으실껍니당~!

진짜 작심삼일하시던분들도 한달꾸준히 하시고 계신답니당 ㅎㅎㅎ

혼자 운동하지말고 관리 제대로 받으면서 하자구용~!



대구 수성구 지산동,범물동 다이어트/운동/헬스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벌라이프 알로에겔효과(후기)  (0) 2018.04.24
중화요리 칼로리와 나트륨함량  (0) 2018.04.23
곡우 날씨  (0) 2018.04.20
대구 수성구지산동/범물동운동 신나짐!  (0) 2018.04.11
부종에 좋은음식  (0) 2018.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