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대구 수성구지산동/범물동운동 신나짐!


황사때문에 눈도따끔, 코도따끔 하지만!!!

날씨는 너무나도 좋으네용~!!!

지금이 바로 다.이.어.트의 굿타이밍이란사실~!ㅎㅎㅎ


겨울에는 두꺼운 코트로 나의살들을 가릴수있지만

따뜻해져가는 날씨에는 더 이상 껴입을순 없죵!!!



지산역근처 골목으로 2분거리로 들어오시면! 아~ 저기구나!!!

다이어트 의지 불끈일어나는 문구가 멀리서도 보이실꺼예용 ㅎㅎㅎ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아, 누가 나의이야기를 하는것인가 싶은 문구가 또!!!ㅋㅋㅋ

맞아요 모든사람들의 시작은 미흡하지만~!

끝은 S라인이라는거 ㅋㅋㅋㅋㅋ



2층에 올라오셔서 문을 열고 들어와주세용~!ㅎㅎㅎ

 날씬하고 살!잘빼주는 코치님들이 기다리고있답니당~!ㅎㅎㅎ

올여름 이렇게 되고싶지않으신가용???



무조건 체중만 쭐어들면된다는 생각은 노노해!

오시게되면 제일먼저 인바디 검사부터!

내몸속에 체지방, 근육량, 수분량, 제지방량까지 검사를하고

정확한 상담을 시작하게된답니당~!



인바디 검사를 하시고 생활식습관 체크도 함께 이뤄지고잇답니당~

왜 살이찌고 어떤 나쁜습관을 가지고 계신지 알아야~

식단관리를 더 자세히 해드릴수있답니당 ㅎㅎㅎ



신나게 즐겁게 점핑점핑~!

짧은시간이라고 운동이되겠어??? 무시하시면 큰일납니당 ㅋ

30분에 500칼로리라는 어마어마한 칼로리소모까지~!

무릎안좋은신분들도 쉽게 따라할수잇으니 걱정마세용!!!ㅎㅎㅎ



운동하시고 바로 씻으면 별로 안좋은거 아시죵???

20-30분정도 반신욕앉아 계신가면 아픈다리가 사르르르르~

몸이좋지않은날에는 운동대신해도 굿!!!

순환이 잘되서 땀도 더 잘나고 살도 더 잘빠진다는건 안비밀ㅎㅎㅎ



다이어트 !! 살빼는건 내일이 시작하는게 아니고~

마음먹었을때 시작하는거랍니당~

더이상 미루지마시고 신나짐에서 여름을 준비해보세용~!ㅎㅎㅎ


"블로그보고 연락드렷어용"이야기 해주세용~

그럼 1회무료쿠폰 보내드립니당~!


시간없다고 못하는게 아니고 틈틈히 시간을 쪼깨서 시작하는게 제일중요하다는 사실!!!

얼능얼능 팔로팔로미~! 


대구 수성구지산동/범물동운동 신나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