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육계장은 맛있다~!


어버이날인데 다들 맛잇는 저녁한끼하셧나용???

이번에는 연휴가 길어서 인지 연휴때 많이들 외식을 하시더라구용

사실 저도 연휴때 ㅠㅠㅠㅎㅎㅎ

그렇지만 용돈과선물은 빼놓지않았답니당 ~!ㅋㅋㅋ



오늘 저는 사무실에서 일이있어서 저녁까지 먹고 퇴근을 햇답니당ㅋㅋ

다 먹고 살자고 하는짓아니겠습니까~!!!!



역시 봄날씨는 변덕쟁이 ㅠㅠㅠ

옷도 얇게 입고 나왔는데 이게 왠일이야 ;;;

그래서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전 육계장칼국수 선택~!

저는 무를 정말 좋아한답니당 ㅋㅋㅋ



뭐든 두가지는 맛을봐야겟쥬???ㅎ

같이 갔는 동생은 행복제면소의 대표메뉴이자 인기메뉴~! 불면밥 ㅎㅎㅎ

소면과 불고기와 밥을 함께 먹을수잇다는거 좋아용ㅎㅎㅎ



배불리 잘먹고 또 다시 열심히 일터로~!

뭐든 좋게좋게 생각하는게 좋다고 행복하게 일을마치고 집으로퇴근 ㅋㅋㅋ



반갑다고 할때는 언제고 ㅜㅜㅜ

맹이의 유명한?포즈로 잘라고 누벘네용 ㅎㅎㅎ

모두들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