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범어동 낫또가 맛잇는 돈돈


여러분 낫또 좋아시나용???

우리나라의 청국장이랑 맛은 비슷하지만,

밥에 비벼먹으면 아주 맛잇는 ㅎㅎㅎ

콩이라서 살빼시는분들에게도 좋다는거는 안비밀 ㅎㅎ



여긴 제가 몸이 좋지않거나, 컨디션이 좋지않을때 힐링하러가는곳이기도하답니당 ㅋ

저는 낫또를 좋아해서 맨날 뭐 먹을래 그러면 낫또???ㅋㅋㅋ

아무래도 맛집이 잘찾을수 없었지만 최근에 찾았습니다용!

바로 돈돈! 체인점이지만 저는 아직 다른곳은 못가봤지만 범어동은 자주간답니당~!



짠! 점심시간에 되기바로 전에 가서 

바로 주문해서 빨리받을수가 있었답니당 ㅎㅎㅎ

노른자톡 터트려서 젓가락으로 휘적휘적 많이해주셔야합니닷!

왜냐면 실에 식이섬유도 많고 좋기때문이쥬!!!



그리고 연어도 입가심용으로 나오는뎅 ㅎㅎㅎ

너무나 좋아용~!!!

어때용 맛있어보이나용???



그리고 함께갔던 동생은 돈가스덮밥?

제가 이거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네용 ㅠㅠㅠ

역시 일본음식점이라 그런지 돈가스맛잇어유~ㅎㅎㅎ



요건카레우동 매콤하니 요것도 맛있더라구용ㅎㅎㅎ

전 면보다 밥을좋아해서 도전하지않는 음식이랄까 으흠;;;


여러분 건강한음식, 맛있는음식먹읍시당!ㅎㅎㅎ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범어동 신사부대찌게  (0) 2018.05.28
쌀쌀한날엔 따끈한 동태탕~!  (0) 2018.05.20
육계장은 맛있다~!  (0) 2018.05.09
수성구 범어동 일본식가정식즐기자~!  (0) 2018.05.04
휴게소 먹거리 즐기자!  (0) 2018.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