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life♥

반월당 한옥 까페, 라미아에밀리

 

다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셧나용?!

저는 이렇게 늦은 포스팅을 해봅니당..ㅋㅋ

 

1월 어느날 친구와 수다를 떨기 위해

찾은 한옥까페, 라미아에밀리 를 다녀왔어용!!

 

 

 

제가 자주 다녓던 길목에 있엇다능ㅋㅋ

등잔밑이 어둡다고 몰랏네요;;

 

입구는 허름하지만

들어가는 입구는 느낌있어요^^

 

 

 

바깥풍경도 어두워지니 더 분위기 있구요,

날씨 밝을 때도 분위기는 괸찬을듯용

 

이 길이 끝나는 지점은 더욱 운치있어용

안에 테이블과 사람들이 다 보이구요,

 

 

 

실내로 들어가면 한옥분위기 물씬~

테이블이 붙어있어 시끄럽지 않을까 햇는데

의외로 조용하더라구용

 

폭풍 카메라셔터를 눌럿지용ㅋㅋ

완전 굿굿!

 

 

 

 

저와 친구는 앉자마자 자몽티2잔과

햄치즈 파니니(?)를 시켯어용~

샐러드까지 나와서 취향저격+_+

 

테이블도 넓고 오래 편하게

얘기하긴 좋아용!!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