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life♥

대구 수성구 지산동운동/헬스/범물동운동/헬스


맛점하셧나용???ㅎㅎㅎ

요즘 미세먼지, 감기로 인하여 난리더라구용ㅠㅠㅠ

몸건강관리 잘하고 계시지유???


새해이다 보니 건강, 다이어트 상담이 많은 요즘~!

신나짐에서는 고객분들의 열정으로 후끈후끈!!!



오시는길도 그렇게 어렵지않습니당~

지산역에서 골목으로 2분정도 들어오시면 2층에 딱!!!

올라오시면 묭코치가 기다리고 있답니당~



오픈한지 얼마되서 깔끔할수도있지만!!!

열심히 쓸고닦고 또 쓸고닦고 열심히 청소에 신경쓰고 있습니당~!!!



제일먼저 오시면 운동부터 하시는게 아니고 

인바디 검사부터 받으셔야합니당!

개개인마다 근육량, 체지방, 수분량, 제지방량 다르기때문에이죠~

운동보다 더 중요한 식!단!조!절!에도 신경써드리고 있답니당!ㅎㅎㅎ



이제 운동타임!!! 20분만해도 헬스1시간한거보다 더 힘든ㅜㅜㅜ

정핑이고 계속뛰어야해서 맨땅에서 하는운동보다 강도가 높은운동이랍니당~

그룹P.T운동이라 소수정예로 운영되고 있어서,

체험을 원하시면 꼭!!! 연락주시고 예약을 잡고오셔야해용~



운동하고나면 수분공급을 도와드리고,

그날 먹은식단검사받으시면서 개선할점 등 이야기를듣고 가셔야합니당~

검사받지않으시면 집에못간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몸좋지않은 날도 당연히있겠죠???

그럴때는 반신욕도 준비가 되어있답니당!!!


다.이.어.트 꼭! 하고싶다고 마음을 먹으셨다면 지금당장 !!!

롸잇나우!!! 연락주세용 여러분~


난 나이가많아, 난의지가 약하기때문에 안되

늘 안된다고만 하면 뭐든 시작할수없답니당 !!!

묭코치가 도와드릴께용 언제든지 환영합니당~



대구 수성구 지산동운동/헬스/범물동운동/헬스

'everyda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동구 이시아폴리스 데이트하기~!  (0) 2018.04.29
일본여행 선물  (0) 2018.04.11
자기계발 도서추천  (0) 2017.02.14
반월당 한옥 까페, 라미아에밀리  (0) 2017.02.01
츄파츕스 립글로즈  (0) 2017.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