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life♥

대구 동구 이시아폴리스 데이트하기~!


즐거운 주말보내셨나용???

저도 주말데이트를 하고왔답니당 ㅎ



바로영화데이트~!ㅎㅎㅎㅎ

제가 정말 어벤져스 좋아라하거드용

다른건 안봐도 이건꼭봐야하기에~!

어머 인기가 많긴하는지 밤11시20분영화예매하고

한 8시간은 밥먹고 여기저기 놀러다니다가 

지칠때쯤 영화관도착 ㅋㅋㅋ



다음은 뭐보자 그러면서 계획?을하고 ㅋㅋ



두근거리는 내마음~!

시간되서 입장을!!!



여러분 의자보이시나용???

그러고보니 자리가 60자리정도 밖에 없었다는걸 ~!

대구는 이시아cgv와 칠곡 롯시2군데 있다고합니당 ㅎㅎㅎ

대구 데이트 생각하시는분들 기억하세용!



옆에 버튼눌러서 발받침올라오고

의자뒤로넘어갑니당 ~!

나올때 이야기들어보니 졸앗던 분들도 상당하더라구용 ㅋㅋㅋ

와~ 정말 영화도 진짜 편하게보고나와서

그 새벽에 여기저기 자랑했다는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