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뱃살빼기후기(허벌라이프쉐이크)


팔다리는 괜찮은데 뱃살때문에 많이 스트레스받으신분들 많으시죵???

저도 그기분이해합니다 ㅜ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저의 뱃살빼기후기 들려드릴려고합니당 ^^


4년차 허벌라이프공식 코치 티파니입니당~!ㅎㅎ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사진을 클릭해주세용↑↑↑



이뻐야했던 20대중반의 아가씨가 아닌 살이찌니까 왠아줌마가 ㅠㅠㅠ

음주를 좋아하다보니 아침,점심때는 속이 좋지않아서 패쓰~!!!

왜!!!저녁에만 되면 배고파서 폭식과 술을 ;;;

그렇다보니 조금씩찌더니 어느순간보니 10키로 가까이 쪄있는게 아닌가용 헉!!!

하지만! 한번도 다.이.어.트란걸 해본적없던 저는 어떻하지 고민을 하고잇을때

허벌라이프쉐이크를 만나게되었답니당~!ㅎㅎㅎ

상담을 통하여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관리를 받으면서 열심했더니 7키로감량에 성공~!

전 처음에 정말 안빠질줄 알았거등용 ㅠㅠㅠ;;;



전 정말로 나쁜식습관을 가지고잇더라구용 ㅠㅠㅠ

식단관리까지도 도와주셔서 나빳던 식습관도 고치게되고,

그래서 요요없이 4년째 유지할수 잇었답니당 ㅎㅎㅎ 



저의 몸은 체지방이 많아서 살을빼고나니 사이즈가 확실히 많이 쭐어서

10키로정도 감량한거 처럼 보인다고 하더라구용~!


저의 사이즈를 퐉퐉쭐게만들어준 저의 애정탬 알로에겔,

다당체라는 성분이 근육과지방을 분리, 체지방이 잘빠지도록 도와주기때문에

몸무게보다 더 많이 나가보인다 생각하시는분들이 드셔주셔도 좋고!

 빠른감량원하시는 분들도 좋아용~!ㅎㅎㅎ



허벌베버리지티는 배를 버려준다고 유명한차인데용~!

몸속에서 순환이 잘되게도와주기때문에 노폐물배출도 잘되게 도와주기때문에

감량하실때 도움을 많이 받으실 제품중에 하나!!!

물먹는게 힘들다고 생각하시는분들도 레몬껍칠성분때문에

몸넘김이좋아서 하루 2-3리터는 거뜩히 드실수잇으니 걱정마세용 ㅎㅎㅎ



허벌라이프쉐이크는 건강기능식품이라서 

먹는방법에 따라 증량, 감량 두가지 케이스 모두 성공할수있답니당 ㅎㅎ



비슷한제품으로 살을뺀다고해도 

사람몸은 만들어진게 아니기때문에 다 다르답니당 ~!

그렇기때문에 빠지는속도는 달리질수잇어용 ㅎㅎㅎ



구매만 한다고 해서 성공할수는 없습니다~!

코치와 소통하면서 제.대.로관리받으셔서 다.이.어.트 성공합시다~!!!!


↑↑↑허벌라이프본사정품인증확인↑↑↑



정말 진심으로 빼봐야겟다고 결심하셨다면

지금 당장롸잇나우 연락해주세용~!


혼자하면 힘들지만 옆에서 무조건 빼드릴수 잇게 도와드리겟습니당!!!



뱃살빼기후기(허벌라이프쉐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