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허벌라이프 허벌티후기(효능)


정말 봄은 번덕스럽네용 덥다춥다 ㅠㅠ

꼭! 다.이.어.트할때의 마음이라고 할까용???ㅋㅋㅋ

살빼야지 마음을 먹었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신분들이 많아서

저의 이야기를 드려드릴려고합니당^^*


↑↑↑궁금하신점있으면 사진을 클릭해주세용↑↑↑

허벌라이프공식 4년차코치에게 문의하세용~!!!



코치는 월래 날씬하다??? 절대아니예용 ㅠㅠㅠ

저는 술을좋아하는 정말 밥보다 물보다 술을 많이 먹은시절이있었습니당 ;;;

호르몬 변화가 5-7년주기로 바뀐다고하지용 그래서 일까용 ㅠㅠㅠ

이뻐야햇던 20대중반의 나이였지만 

고르지못했던 식습관때문에 살이 10키로 불어놨고,

겨울속에는 왠 아주머니가 허허;;;

그래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죵~!!!!



그렇지만! 저는 살빼본경험이 없어서 고민하고잇을때 

허벌라이프를 만나게되었답니당~!

일단 코치님과 1대1상담받기!

중요하더라구용 왜냐면 사람의 생김새가 다르듯이

몸도 다르기때문에 필요한 제품도 다르답니당~!


"이러한 결과는 개인에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냥 막먹는다고 해서 빠지지는 않더라구용 ㅠㅠ

코치님들이 알려주신데로 제.대.로 섭취해야 잘빠진다는건 안비밀 ㅋㅋㅋ

왜냐면 제품마다 하는역활이 다르기때문!



올바른제품사용도 중요하지만,

하루한끼는 식이섬유풍부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섭취해줘야하더라구용

식습관이 엉망이였던 제가!!! 

식단조절을 받으면서 지방 -7KG감량 성공~!

저는 근육이 적고 체지방이많아서 살이쳐져보이고

더 뚱뚱해보였거드용 ㅜㅜㅜ

그치만, 체지방이 많이빠져서 그런걸까용 보는사람마다

10키로감량해보인다고 하더라구용 뿌듯뿌듯~!ㅎㅎㅎ




살뺄때도 지금도 매일매일 잊지않고 마시고 잇는 

허벌베버리지티! 바로 배를버려주는 유명한티라는건 우리들만의비밀!ㅎ

몸속 노폐물, 체지방찌꺼를 몸밖으로 배출해주는걸

도와주기때문에 많이드실수록 사이즈는 쭉쭉 쭐어든답니당~!



이건 못먹어서 빠지는 원리랑은 달라용!

우리몸에 필요한 비타민, 칼슘,철분등 섭취할수있기때문에,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실수있습니당~!



성공하고 싶으시죵???

그러면 포기하지말고 코치와 소통하시면 

무조건 성공할수 있도록 많은 노하우로 도와드리겠습니당!



결심하셧다면 지금 당장 롸잇나우 연락해주세용~!!!



↑↑↑허벌라이프정품확인↑↑↑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허벌라이프성공!(코치후기)  (0) 2018.05.12
아토피에 좋은음식  (0) 2018.05.10
잠자기전 예뻐지는 습관들이기  (0) 2018.05.07
뱃살빼기후기(허벌라이프쉐이크)  (0) 2018.05.07
맛있는 망고효능  (0) 2018.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