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콩국수칼로리


장마라더니 ... 비는 안오고 날씨만 더 습하고 덥네용~ㅠㅠㅠ

그래서 가만히 잇어도 땀이나는 대프리카 ...



날씨가 그래서 그런지 하루종일 몸이 더 축축 쳐지네용~~~

여러분들은 어떠셧는지용???

일주일 반이 지나버린 하루~~~ㅜㅜㅜ



일도 하기싫고그래서 오늘하루는 .. 일찍퇴근하고 집으로왓답니당 ㅋㅋㅋ

그런데 집에 일찍와서 해가왜이리 늦게 지는건지 ...

역시 여름이왔구나 싶더라구용~~~

점심도 입맛이없어서 안먹고 ...

밥시간이 되니 배가 슬슬고프더라구용 ㅋㅋㅋ


그래서 멀 먹을까하다가 옛날도시락과 콩국수 

너희로 정했다!!!!+_+



여름하면 생각나는 콩국수~ㅎㅎㅎ

고소한 그맛!!! 캬아아아아

하지만 잘못먹으면 비린내도 나고 그런데 

여기는 국물이 진짜 고소하더라구용!+_+

그럼데... 밀가루음식이다보니...

500kcal...ㅜㅜㅜ


(콩국수 칼로리)

하지만!!! 맛잇는걸 포기할수없어~ㅠㅠㅠ

거기에 매운고추 된장에 찍어~ 캬아아아!!!

아직까지도 입안에 침이 고이는 ㅎㅎㅎ

처음으로 시켜봣지만 맛잇는집이여서 너무 좋았답니당~!!!


옛날 도시락 미친듯이 흔들어서 비벼먹어야하는거 아시죵???



맹이도 이제 잘시간이되서 계속 저러고 절 보고잇네용 

얼능 불끄고 자라고 ㅋㅋㅋㅋ

굿나잇!!!!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성로 맛집 하루엔소쿠  (0) 2016.07.02
콜라비 효능  (0) 2016.07.01
우엉의 효능  (0) 2016.06.29
빽다방 메뉴 추전  (0) 2016.06.27
매운음식 추천 엽기떡볶이  (0) 2016.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