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life♥

설선물 추천드립니당♥


연휴잘보내고계신가용???

생각보다 오늘 일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용 ㅜㅜㅜ

사실 저도 오전에근무를 ㅋㅋㅋ

하지만 일찍마쳐서 미용실까지 다녀왔답니당^^

예약안하고갓으면 많이기다릴뻔햇다는건 안비밀 ㅎㅎㅎ



올해 설선물을 어떤거 받으셧나용???

전, 스팸세트로 받았습니당 후후훗 ㅋ



스팸받고 싫어하시는 분은 잘없을거 같아용 ㅎㅎㅎ

그래서 설선물은 스팸선물세트가 좋지않을까 싶습니다만 ~



선물을받았으면 그자리에서 바로바로 뜯어서

먹어주는건 당연한거겟쥬???ㅋ


여기서 보너스 TIP!!!!!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이나 칼로리가 걱정되시는분들 많이시죠???

사실 저도 칼로리뿐만 아니고 짠맛이 ㅜㅜㅜ

끓는물에 스팸을 짤라서 살짝데쳐주세용~

그상태에서 예열된 후라이팬에 물기가있는 상태에서

바로꾸워주시면 됩니당

그러면 더 단백하니 저는 좋더라구용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