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life♥

여자친구선물 추천 "맥립스틱"


12시지났으니 지금이 수욜이네용~

이번주도 반이 지났는데 뭐했는지 기억이 ....ㅜㅜㅜ

그리고 이렇게 2019년 1월도 허허허;;;



혹시 지금 여자친구선물 해야하는데 고민하시거나,

설선물로 고민하시는분 계신가용???

전 얼마전 벌써 작년 ㅜㅜㅜ

고마운 친구에게 연말이자 연초라서 작은선물을 하나하려고,

고민고민하다가 맥립스틱으로 선택하였답니당^^



나도 같은여자지만 여성분들 존경합니당!!!

저는 빨간색을 좋아해서 아주 티많이나는 ㅋㅋㅋ

비슷비슷한색같은 무슨핑크, 무슨핑크 우와~

친구는 은은한색깔을 좋아해서 연한핑크???

바른티도 안날거같은 정말 자연스러운핑크로 결정했답니당^^



다행히 색깔이 딱! 좋아하는 색이라하더라용 ~

사실 눈에익는색이라 샀는데 친구가 쓰는색이라니 ㅎㅎㅎ


여성분들 화장품종류도 많아서 그리고 안맞는경우도있기에,

제가 생각하기에는 립스틱이 제일 만만한거 같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