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간식입맛 줄이는 방법

 

이제 슬슬 졸릴 타임이 왓어요~

그럴때 찾는 게 커피나, 주전부리 등등이죠

 

그래서 그걸 매일 먹엇더니

몸이 갈수록 무거워지는거 같더라구요,

 

 

 

옷도 무거운데 제 몸조차 무거울 수 없어

코치님을 찾기 시작했어요

 

코치님도 똑같은 경험을 하셔서

더욱 공감을 해주시더라구요

 

 

 

 

간식은 몸에 좋지않은 영양소가

들어있는게 대부분이라 빨리 배출을

해줘야한다고 해요

 

그래서 기나긴 상담끝에

시작한 기본프로그램!

 

 

아침저녁으로 만들기 쉬운

단백질쉐이크를 마셧더니

의외로 든든하더라구요~

 

점심은 든든하게

일반식으로 먹고 말이죵

 

 

간식 조절이 어려웟기때문에

중간중간에 입맛 조절해주는

수분섭취를 해주면

 

쌓여잇던 노폐물이 빠져나가고

입맛도 조절되는 신기한 경험~

 

무엇보다 이 수분을 마시고 난 후로는

맹물이 마시기 조금 힘들다는거~~ㅋㅋㅋ

 

코치님과 매일 연락을 하며

햇더니 라인이 잡히는 거 같앗어용!!

 

 

 

주위사람들도 놀라워하며 이것저것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알려드렷더니 다들 책상에 ㅋㅋ

같은것들이 ㅋㅋㅋㅋ

 

궁금하시면 여기로 연락주시면

친절상담 해주실 거랍니당!^^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뱃살감량하는 방법  (0) 2016.12.09
노릇노릇 맥반석 달걀 만들기  (0) 2016.12.08
중구운동/동구운동/신천동/순환운동  (0) 2016.12.05
인형 관리방법  (0) 2016.12.04
주말 칼로리 조절하는 방법  (0) 2016.12.03